질문답변

체 장비 전문업체 나인테크가 차세대

test 0 20 05.25 13:34

이차전지 및 반도체 장비 전문업체 나인테크가 차세대 소재 '맥신(MXene)'의상용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나인테크는 맥신 사업화를 전담할 신규 법인설립을 완료하고 관련 생산 시설을 구축했다고 23일 밝혔다.


회사가 추진 중인 맥신 기반 첨단 소재 사업은 소재.


‘꿈의 태양전지’라 불리는 ‘페로브스카이트-결정질 실리콘 탠덤 셀(이하 탠덤 셀)’의상용화가 임박했다.


한화큐셀이 자체 제작한 탠덤 모듈(셀을 조합해 만든 제품)이 세계 최초로 제3자 기관으로부터 신뢰성 인증 통과에 성공한 것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넥스턴바이오는 주요 종속회사인 롤코리아를 통해 젬백스가 발행한 제10회차.


양자컴퓨터상용화가 20년가량 걸릴 것으로 전망했던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


그는 지날 3월 자신의 양자컴 관련 발언을 번복했다.


양자컴퓨터상용화에서 가장 앞서있다고 평가받는 디웨이브퀀텀 주가가 한 달 새 165% 폭등했다.


확대하는 '고압가스안전관리법 시행규칙'이 개정·시행되고, 이동식 수소연료 충전시설에 대한 고시도 개정돼 수소 모빌리티상용화와 관련된 충전 관련 규제가 모두 해소됐다.


그동안 수소 충전의 대상이 자동차로 한정돼 있어 실내물류운반기계, 선박 등 다른 수소.


한화큐셀이 개발한 양산용 페로브스카이트-결정질 실리콘 탠덤 셀.


한화큐셀 제공 한화큐셀이 차세대 태양광 전지상용화를 위한 마지막 관문에 해당하는 국제 표준규격 인증을 세계 최초로 획득했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독일 탈하임 파일럿 공장에서 생산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반도체 공장에서의 온실가스 감축 솔루션 수요도 증가하는 추세다.


전방 산업 확대와 함께 3세대 촉매 개발과상용화로 향후 온실가스 감축 솔루션 분야의 매출 확대가 기대된다.


에코프로에이치엔은 관련 사업을 강화하고 나아가 탄소중립에 기여.


차세대 와이파이 기술인 ‘와이파이 7’이 올해 들어 본격적으로상용화되고 있다.


지난해까지 기술 개발은 상당 부분 완료됐지만 가정이나 스마트폰 등 민간 환경에서의 보급은 더뎠다.


하지만 올해 들어서는 일반 소비자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관련 기술을 지원.


핵심 인프라인 AI 데이터센터(DC)의 전력원으로 소형모듈원자로(SMR)가 주목받고 있다.


김문수 국민의힘 후보는 SMR의 조기상용화를 제시했으며,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역시 SMR의 부분적 활용을 긍정하는 등 보다 유연해진 탈원전 기조를 드러냈다.


‘부산형 도심항공교통 운항개념서(B-UAM ConOps) 1.


해링턴스퀘어 산곡역


0’에 담긴 초기상용화가능 회랑.


사진제공=부산테크노파크 [서울경제] 부산시와 부산테크노파크가 전국 지자체 최초로 ‘도심항공교통 운항개념서(B-UAM ConOps) 1.


0’을 발간하며 도심항공교통(UAM) 산업.

Comments

Service
등록된 이벤트가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Comment
글이 없습니다.
Banner
 
000.0000.000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Bank Info

국민은행 000000-00-000000
기업은행 000-000000-00-000
예금주 홍길동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