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치를 넘지 않았다고 3일 밝혔

test 0 16 08:05

지난 1월 2일 서울의 한 대형병원에서 방사선 치료 중 환자의 보호자 존재를 몰라 피폭된 사건에 대해 조사한 결과 피폭량이 안전기준치를 넘지 않았다고 3일 밝혔다.


피폭자의 피폭 영향을 평가하는 유효선량은 0.


12m㏜로 안전기준치를 뜻하는 선량한도인 연간 1.


치료실에서 환자의 보호자가 머문 상태로 방사선기가 가동된 사건이 있었다.


사건을 조사한 원자력안전위원회는 피폭량이 안전기준치를 넘지 않았다고 2일 밝혔다.


이 사건은 지난 1월 2일 서울의 모 병원에서 있었다.


보호자가 거동이 불편한 암환자의 부축과 환복.


미국 대중 상호관세 발동, 중동사태, 우크라이나 전쟁 등 내외 정세 동향, 경기추이, 금리차 등을 반영해 달러에 대한 위안화기준치를 4거래일째 절상 고시했다.


인민은행은 이날 달러에 대한 위안화기준치를 1달러=7.


2029위안으로 전날 1달러=7.


지난 1월 2일 서울의 한 대형병원에서 방사선 치료 중 환자의 보호자 존재를 몰라 피폭된 사건에 대해 조사한 결과 피폭량이 안전기준치를 넘지 않았다고 오늘(3일) 밝혔습니다.


피폭자의 피폭 영향을 평가하는 유효선량은 0.


12m㏜로 안전기준치를 뜻하는 선량한도.


치료 시간인 151초동안 방사선에 노출됐다.


다행히 피폭자의 피폭 영향을 평가하는 유효선량은 0.


12mSv(밀리시버트)로 안전기준치를 초과하지 않았다.


피폭 사고를 일으킨 병원은 사건 재발을 막기 위해 탈의실 내부에 치료실 출입문과 연동된 스위치를 설치해.


서울시가 해외 온라인 플랫폼에서 판매 중인 완구 제품에서 유해물질이 국내기준치를 초과해 검출되거나 물리적 시험에서 부적합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사진은 안전 기준에 미달한 키링 인형의 모습.


부적합 판정 받은 중국 직구 어린이 완구 [서울시 제공] 알리·테무 등 해외 직구 플랫폼에서 판매하는 어린이 완구 제품에서기준치의 최대 278배에 달하는 유해물질이 검출됐습니다.


서울시가 해외 온라인 플랫폼에서 판매하는 완구 25개 제품을 대상으로 안전성.


흥신소비용


해외 온라인 플랫폼에서 판매되는 ‘키링 인형’ 등 완구 제품에서기준치이상의 유해 물질이 확인됐습니다.


서울시는 해외 온라인 플랫폼에서 판매 중인 완구 25개 제품을 대상으로 안전성 검사를 실시한 결과, 4개 제품에서 국내에서 사용이 금지된 CMIT·MIT.


해외 온라인 플랫폼에서 판매 중인 완구 25개 제품을 대상으로 안전성 검사를 실시한 결과, 4개 제품에서 유해물질이 국내기준치를 초과해 검출되거나 물리적 시험에서 부적합 판정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검사 대상은 테무·쉬인·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판매.


자료이미지 경기회복 지연으로 인한 내수 침체가 장기화하면서 울산지역 소비자심리지수가 7개월 연속기준치(100)를 밑돌았다.


한국은행 울산본부는 23일 ‘2025년 4월 울산지역 소비자동향조사’를 발표했다.


4월 울산의 소비자심리지수는 전달(9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