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SK 2025 글로벌 대체투자

test 0 9 05.22 21:41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ASK 2025 글로벌 대체투자 콘퍼런스’에서 글로벌 경제 불확실성에 대응하는 차원에서 다양한 영역의인프라투자를 늘리겠다고 밝혔다.


허장 행정공제회 최고운용책임자(CIO·사진)는 이날 기조연설자로 나서 “각국이 재정을 동원해 경기.


이 기사는 05월 22일 15:28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디지털 전환 및 에너지 전환 과정에서 관련인프라투자가 꾸준히 증가하며 에너지저장장치(ESS)부터 철강까지 폭넓은 수요 증가를 이끌어 낼 전망이다.


각국 정부의 관련 투자는 여전히 부진해 적극적.


구일 투웨니퍼스트


김 후보는 이날 MBN 방송 연설에서 "경제 판갈이의 1번.


없는 패권전쟁을 벌이고 있다.


이영탁 SK텔레콤 성장지원실 부사장은 한국이 패권을 거머쥐기 위한 선결 과제로 '인프라구축'을 제시했다.


인프라가 있어야 '개발 역량 업그레이드→수요 창출→인프라재투자'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가 만들어질 수 있다는 이유.


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


/사진=이미지투데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인공지능(AI) 혁명의 핵심인프라로 꼽히는 '첨단 그래픽처리장치(GPU) 확보 사업'에서 중소기업의 참여를 보장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온다.


이노스페이스의 성과를 함께 축하했다.


고흥 종합시험장은 3만3천348㎡ 부지에 총 253억원이 투입된 민간 주도 발사체 시험인프라로 25t급 하이브리드, 3t급 액체(메탄) 등 추진기관 연소시험시설, 발사대 기능 및 단조립·단인증 시험시설 등을 갖췄다.


침해로 이어질 수 있는 점도 우려하고 있습니다.


SKT 해킹 이후 우리 사회가 편리하다는 이유로 통신사에 너무 많은 사회적인프라를 의지해온 것 아니냐는 자각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단순한 통신 중계뿐 아니라 '내가 나인지'를 확인받는 절차의 상당 부분을.


글로벌 AI인프라전문 기업 슈퍼마이크로(Supermicro)가 국내 최대 AI 산업 전시회에서 고도화된 AI 솔루션을 선보였다.


슈퍼마이크로 국내 최대 총판 디에스앤지(대표 서정열)는 슈퍼마이크로가 5월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 AI 산업.


[서울경제] ━ 텐, LG유플러스(032640) 등서 80억 자금 조달 AI인프라솔루션 기업 텐은 최근 국내 벤처캐피털(VC)로부터 80억 원 규모 투자를 유치, 누적 투자금 112억 원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LG유플러스, KDB산업은행, 퀀텀벤처스코리아.


김천시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이 주관한 ‘자가통신망 활용인프라구축 공모사업’에 선정됐다.


김천시는 지난 1일 사업 협약을 체결한데 이어서 본격적인 2차 사업 추진에 들어갔다.


이번 2차 사업은 지난해 8월 공모사업 선정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