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
이탈리아 ANSA 통신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12시 47분 이탈리아 나폴리 인근 '캄피 플레그.
이탈리아 남부 나폴리 인근 화산 지대에서40년만에 최대 규모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사진과 기사는 관계없음 / 사진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이탈리아 지구물리학·화산학 연구소(INGV)에 따르면 현지시간으로 어제(30일) 낮 12시47분쯤 나폴리 서쪽 캄피 플레그레이.
인근 캄피 플레그레이 지역에서 규모 4.
6 지진 발생 [이탈리아 안사(ANSA) 통신 캡처] 이탈리아 남부 나폴리 인근 화산 지대에서40년만에 최대 규모 지진이 나 주민들이 대피하고 열차와 지하철 운행이 중단됐습니다.
현지시간 30일 이탈리아 지구물리학·화산학.
40년간 어머니를 수발든 남동생 부부에게 내용증명을 보내 재산분할을 요구한 형제들의 사연이 공개됐다.
지진이 발생하자 주민들이 거리로 대피하고 있다.
6 지진이 발생했다고 ANSA와 AFP 통신 등이 보도했다.
매체는 이탈리아 국립지구물리학 연구소(INGV) 발표.
40년간 친딸을 성폭행하고 임신시켜 낳은 손녀마저 성폭행한 70대가 항소심에서도 중형을 선고받았다.
사진은 기사 내용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음.
/사진=클립아트코리아40년간 친딸을 성폭행하고 그 사이에서 태어난 손녀에게도 같은 행위를 반복한 70대 남성이.
부지 일대 공사 현장에서 박격포탄 추정물체가 발견됐다는 주민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군 폭발물 제거반 확인 결과 발견된 포탄은40년된 81mm 박격포 조명탄 1발로 추정된다고 군 당국은 밝혔습니다.
수방사 관계자는 "포탄의 노후 상태가 심한 점을 고려해 테러나.
27일 대전고법 제1형사부(부장판사 박진환)는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친족관계에 의한 강간) 등.
에 따르면, 지진은 이날 낮 12시 47분쯤 나폴리 서쪽 캄피 플레그레이에서 발생했다.
진원의 깊이는 약 5km로 관측됐다.
이는 지난40년사이 발생한 가장 강력한 지진으로 기록됐다.
지진이 발생하자 나폴리시와 인근 지역의 주민들은 갑작스러운 흔들림에 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