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범운영 중이라고 30일 밝혔다.

test 0 8 08.01 20:52

경기 부천시는 '정당현수막관리시스템'을 도입해 시범운영 중이라고 30일 밝혔다.


그동안 수기로 관리하던 정당현수막게시·정비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전산화한 것이다.


정당현수막은 옥외광고물법 및 시행령에 따라 행정동별 2개 이하, 15.


풍무 롯데캐슬


단장은 김현 의원이 맡았다.


김성회 대변인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당 최고위원회의 후.


더불어민주당 김병기 원내대표가 1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김성회 민주당 대변인은 이날 “중국 시진핑 주석의 얼굴을 붙여놓고 ‘부정선거.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가 SNS(소셜미디어)에 올린 글.


/사진=김병기 SNS 더불어민주당이 옥외광고물법 위반 소지가 있는 불법현수막29건에 대해서 안전신문고에 신고 조치했다.


민주당은 '대선 불복 불법현수막대응 TF(태스크포스)'를 통해 지속적인 대응에.


[앵커]대선이 끝난 지 두 달이 지났는데 아직까지도 부정선거를 주장하는현수막이 거리 곳곳에 걸려 있습니다.


철 지난 음모론들인데, 어찌 된 일인지 선거관리위원회는 이걸 철거할 방법이 없다고 합니다.


겸 원내대표가 1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 발언을 하고 있다.


단장은 김현 민주당 의원, 부단장은.


[앵커] 저희는 이런 부정선거현수막들을 대체 누가, 무슨 돈으로 만들고 있는 건지도 추적했습니다.


그랬더니 선관위에 등록된 한 정당이 나왔는데, 이곳은 사무실조차 없었고현수막을 거는 것 외에는 무슨 일을 하는지도 알 수가 없었습니다.


[앵커] 대선이 끝난 지 두 달이 지났는데 아직까지도 부정선거를 주장하는현수막이 거리 곳곳에 걸려 있습니다.


철 지난 음모론들인데, 어찌 된 일인지 선거관리위원회는 이걸 철거할 방법이 없다고 합니다.


▲ 사진=김행금 천안시의회 의장이 시내 곳곳에 내 건 출판기념회 불법현수막.


천안시가 철거 명령과 과태료 처분을 하지않고 되레 철거 대행을 해줘 특혜라는 지적을 받고 있다.


[충청타임즈] 김행금 천안시의회 의장이 지난 19일 출판기념회를.


시는 지난해 시민 설문조사에서 83%가 “불법현수막에 불편을 느낀다”고 응답한 데 따라, 시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