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찰은 11일 인천지법 부천지

test 0 12 17:39

검찰은 11일 인천지법 부천지원 형사1부(여현주 부장판사) 심리로.


군위군청 대구 군위군은 1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전공무원을 대상으로 '2025년 을지연습 대비 사전교육'을 했다.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3박 4일간 진행되는 을지연습을 앞두고 사전 준비를 강화하기 위해서다.


교육은 안보 동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을지연습.


▲ 강원도는 11일 도청 2025년 상반기 적극 행정 우수공무원시상식을 개최해 총 15명을 시상했다.


강원도 제공 올해 상반기 적극행정으로 우수한 성과를 낸 강원도 소속공무원9명과 3개 팀에게 표창장이 전달됐다.


도는 11일 도청 별관 회의실에서 ‘2025.


모델하우스 홈페이지


포항시 제공 경북 포항에서 시청공무원을 사칭해 골프용품 업체에 전화해 수백만원 상당의 물품 주문을 한 뒤 잠적한 사기 사건이 발생해 주의가 요구된다.


11일 포항시에 따르면 피의자는 지난 5일 시청 노인장애인복지과 소속 직원 이름을 도용해 A골프용품 업체.


수원지검 안산지청 형사1부(부장 김형원)는 11일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뇌물.


<포항시 제공> 포항시청 청사 전경.


<포항시 제공> 경북 포항에서공무원을 사칭한 사기 사건이 발생해 포항시가 즉시 주의를 당부하고 나섰다.


포항시 등에 따르면 지난 5일 한 골프용품 업체로 "60세 이상 노인의 우울증 예방 교육 프로그램에.


11일 법조계에 따르면, 인천지방법원 부천지원 형사1부(여현주 부장판사)는.


세대 편중 해소와 조직의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한 법안이 발의됐다.


김미애 국민의힘 의원은 11일 이러한 내용을 담은 '국가공무원법 일부개정법률안'을 대표 발의했다고 밝혔다.


개정안은 국회 법제실의 검토를 거쳤으며, 최근 10년간 50대 이상 고령공무원이 1만.


(법정) 온라인에서 알게 된 미성년자를 여러 차례 성폭행한 혐의로 기소된 충북 충주시공무원은 자신의 나이를 속이고 정식 교제를 제안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검찰은 11일 인천지법 부천지원 형사1부(여현주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첫 재판에서 아동·청소년의.


11일 포항시에 따르면 지난 5일 한 골프용품업체에 시 노인장애인복지과 소속 직원의 이름을 도용한 전화가 걸려 왔다.


사칭범은 업주 A씨에게 "노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