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본격 추진한다고 19일 밝혔다.

test 0 19 11:36

한국로봇산업진흥원은 K-휴머노이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휴머노이드로봇 활용 전시 콘텐츠 개발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산업통상자원부.


순천 한양립스


등 하나의 모듈로 구성돼 로봇의 관절 및 이동 장치에 사용되는 부품이다.


박준영 현대차증권 연구원은 "가장 큰 투자포인트는휴머노이드에 특화된 액추에이터 기술과 액추에이터의 커스터마이징 능력"이라며 "현재까지휴머노이드시장의 패권을 누가 가져갈 것.


방해에도 업무를 수행하는 모습.


이번 사업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지난 4월 공식 출범한 'K.


지난 15일 중국 베이징 국가스피드스케이팅홀에서 열린 ‘세계휴머노이드로봇 운동회’에서 로봇들이 달리기 경주에 참가했다.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스스로 사고하고 움직이는휴머노이드가 체육경기에 참가할 정도로 발전하자 관련주와휴머노이드테마.


오는 18일 정식 공개를 앞두고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위로보틱스는 이번에 공개한 이미지에 '볼 수 있고 느낄 수 있는 손을.


스위스와 이탈리아 연구진이 시뮬레이션 안에서 구현한 로봇 연주자가 드럼을 치고 있다.


SUPSI 제공 인간 신체 형태를 갖춘 로봇인 ‘휴머노이드’가 자신의 손과 발을 이용해 드럼을 연주하는 시대가 바짝 다가왔다.


스위스와 이탈리아 연구진이 개발한 시뮬레이션.


한국로봇산업진흥원(KIRIA)은 K-휴머노이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휴머노이드로봇 활용 전시 콘텐츠 개발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지난 4월 공식 출범한 'K-휴머노이드연합군'의 전략적 지원을 강화하고,휴머노이드.


로봇 손은 정밀성과 힘을 동시에 구현해야 하는 탓에 그동안 개발이 어려운 분야로 꼽혀왔는데 이를 본체와 함께 자체 설계한 사례가 등장.


대회에 참여한 로봇들은 단거리와 중장거리 달리기에서 실력을 과시하는가 하면 단체 운동과 작업 분야에서 기술 성과를 뽐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