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베스트를 착용한 채 미소를

test 0 9 01:30

사진 속에서 신지는 데님 남방에 니트 베스트를 착용한 채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


특히 눈 시술과 함께앞머리까지 짧게 자른 신지는 올해 43세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눈썹 선에 맞춰 일자로 자르고 스트레이트 아이론으로 깔끔하게 정리하면 된다.


별도 숱을 치지 않은앞머리라 다소 답답해 보일 수.


트레저는 현재 글로벌 팬 콘서트 투어 ‘스페셜 모먼트(SPECIAL MOMENT)’를 진행 중이다.


서울과 북미 투어를 마친 후 일본으로 이동해 ‘2025 트레저 팬 콘서트.


이청아는 4월 24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근황을 담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청아는앞머리를 자르고 한껏 어려진 동안 미모를 마음껏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이청아는 채널 'MOCA 이청아'를 통해 대중과 소통.


우리 사랑하는 인친(인터넷 친구)들 덕분에 조금씩 변화를 주는 중이다"고 적었다.


이어 "긴머리참 오래 했다.


머리를 자를까요? 말까요?"라고 덧붙였다.


구미로제비앙


장영란은 "너무너무 고민된다.


시간 되면 살포시 의견달라"고 밝혔다.


‘나이키 애프터 다크 투어(After Dark Tour)’는 짜릿한 분위기, 목표 달성을 통한 성취감 그리고.


18일 오후 서울 동대문 DDP 아트홀에서 모 브랜드 전시회 포토콜 행사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 참석한 지수는 귀엽게 자른앞머리에 긴 생머리로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했다.


홀터넥 디자인의 검은색 미니 원피스에 오픈토 하이힐을 착용, 제법 더워진 날씨에.


3대장 안지현 SSG치어리더 안지현이 14일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2025프로야구 NC다이노스와 SSG랜더스 경기에 앞서앞머리에 롤을 한채 연습에 열중하고 있다.


[★화보]'머리에 뭘 해도' 치어리더 3대장 안지현 SSG치어리더 안지현이 14일 인천SSG랜더스필드.


묶은 뒤, 한쪽으로 늘어뜨린 헤어.


요즘 트렌드는 하얀 스크런치로머리를 묶어서 포인트를 주는 것.


이 헤어를 할 때앞머리는 필수!앞머리없이 시도했다간 자칫 아파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할 것.


진 날씨에 롱스커트와 재킷을 꺼내입은 소유진의 센스 넘치는 봄패션이 눈길을 끈다.


또 기존의 생머리에서 펌머리로 깜짝 변신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머리까지 내려 더욱 어려진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소유진은 지난 2013년 사업가 겸 방송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