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경호처장의 국회 출석을의무화하

test 0 8 13:10

경호처장의 국회 출석을의무화하고 준법담당관을 신설해 내외부 통제를 강화하는 게 골자다.


경호처는 이날 안경호 경호처장 직무대행이 이끄는 조직쇄신.


제주도가 일정규모 이상 민간건축물에 재생에너지 설비를의무화하는 방안을 추진한다.


제주도는 이 같은 내용의 ‘제주도 녹색건축 설계 기준 고시’ 개정안을 마련해 다음 달 시행을 목표로 26일부터 6월 13일까지 주민 의견을 수렴한다고 19일 밝혔다.


대통령경호처가 '고강도 조직 쇄신' 방안의 일환으로 경호처장 국회 출석의무화와 개방형 감사관 공모 등을 추진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경호처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달 24일 발족한 조직쇄신 태스크포스(TF)를 통해 현안 과제별 분과를 구성하고 해결 과제와.


판교 디오르나인ll


한 조직 쇄신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경호처에 따르면 지난달 발족한 경호처 조직쇄신 태스크포스는 경호처장의 국회 출석의무화와 준법담당관 신설 및 개방형 감사관 공모를 추진 중입니다.


최근 조직개편에서 준법담당관 직위를 신설했고, 개방형 감사관은 관련.


해당 영상에서 이 후보는 지역거점국립대(이하 '지거국') 발전 방안으로 지거국 간 학점 교류를의무화하겠다고 발언했다.


얼핏 들으면 지거국 학생들의 교육 기회를 넓히겠다는 말처럼 들릴 수 있다.


하지만 실제로 지거국 학생인 필자.


자사주 비중이 높은 증권주가 줄줄이 신고가를 기록하자 '빚투'(빚내서 투자)도.


미국 3대 자동차 업체인 제너럴 모터스(GM)가 캘리포니아주의 ‘전기차의무화’ 정책 철회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18일(현지시간) 전했다.


미국 미시간주 디트로이트에 있는 제너럴 모터스 본사 외관.


앞으로 제주에서 30세대 이상 공동주택과 연면적 1000㎡ 이상 건축물에 대해 재생에너지 설비 설치가의무화된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035년 탄소중립 목표 달성을 위한 친환경 녹색건축 확대를 위해 관련 제도 개선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제주도는 2030년 건축물.


인천검단 LH26단지 등 단 다섯 곳에 불과하다.


건설사들은 최소한의 기준만 지키려는 경향이 강하다.


이번 규정 개정으로 정부가의무화하는 것은 민간 아파트의 ‘ZEB 5등급 인증(에너지 자립률 20~40%)’이 아니라 ‘ZEB 5등급 인증에 준하는 최소한의 설계 기준.


분과를 구성하고, 해결 과제와 단계별 추진 계획을 수립했다.


조직쇄신TF는 먼저 외부 견제 강화 차원에서 경호처장의 국회 출석의무화를 추진하기로 했다.


또 내부 통제와 준법 의식 강화를 위해 최근 조직개편에서 준법담당관 직위를 신설했고, 개방형 감사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