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참석해 임을 위한 행진곡을

test 0 28 05.24 09:46

5·18 광주민주화운동 45주기 전야제에 참석해 임을 위한 행진곡을 제창하고 있다.


이 후보는 이날 페이스북에서 “대통령4년 연임제 도입으로.


ⓒ 사진공동취재단 ▲ 5월 23일 오후 고 노무현대통령16주기 추도식 뒤 묘역 참배.


ⓒ 사진공동취재단 고 노무현대통령서거 16주기 추도식이 23일 오후 김해 봉하마을 묘역에서.


힘 후보, 이준석 개혁신당 후보, 권영국 민주노동당 후보.


한지영 디자이너 21대 대선 후보 4인의 개헌공약이 완성됐다.


후보들은대통령에게 쏠린 권한을 분산하는 ‘분권형 권력구조’ 로드맵을 제시했다.


이재명 #4년 연임제 #거부권 제한 #비상명령·계엄 국회.


개혁신당 이준석 대선 후보는 오늘(23일) 고 노무현 전대통령묘소를 찾아 “노대통령과 같은 소신있는 정치를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도널드 트럼프대통령이 21일 워싱턴 백악관 집무실에서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시릴 라마포사대통령을 만나고 있다.


시릴 라마포사 남아프리카공화국대통령이 지난 21일 미국 백악관 정상회담에서 도널드 트럼프대통령에게 공개적으로 '봉변'을 당했지만, 고국.


고(故) 노무현 전대통령서거 16주기 추도식이 23일 경남 김해시 봉하마을에서 열렸다.


이날 추도식에는 우원식 국회의장,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대표 권한대행, 김용태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김선민 조국혁신당 대표 권한대행, 천하람 개혁신당 대표 권한대행.


도널드 트럼프대통령이 21일 백악관 집무실에서 시릴 라마포사 남아프리카공화국대통령과 정상회담을 하고 있다.


▲ 개혁신당 이준석 대선 후보가 23일 경남 김해시 진영읍 봉하마을을 방문해 노무현 전대통령묘역을 참배하고 있다.


용인푸르지오원클러스터2단지


개혁신당 이준석 대선 후보는 오늘(23일) "3당 합당을 하자는 주변의 이야기가 있을 때 주먹을 불끈 쥐고 '이의 있습니다' 외치던 노무현대통령.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고 노무현 전대통령16주기인 23일 경남 김해시 봉하마을 노 전대통령관저에서 권양숙 여사, 문재인 전대통령등과 만난 뒤 나와 백브리핑을 하고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