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광둥, 저장, 장쑤, 쓰촨, 허

test 0 17 05.28 22:38

흥신소


광둥, 저장, 장쑤, 쓰촨, 허난 등 중국 내 지방정부7곳의 인터넷 검열 현황을 조사했습니다.


그 결과 7개 지역 중 허난성에서만중앙정부의 검열 외에 지역 차원의 검열까지 이뤄지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팀은 “허난성의 지역 검열은 중국의 성정부가 자체.


이미지투데이 대통령선거 후보들이 지방과 농촌을 살리기 위한 해법으로중앙정부권한을 과감히 이양하는 방안을 제시하고 나섰다.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후보는 26일 ‘전국을 새롭게 지방시대 공약’을 발표했다.


지방분권 개헌과중앙권한의 과감한 이양 추진을.


분권 강화, 지방재정 확충, 지역소멸 대응 행정체계 개편 등 제도적 분권을 포괄적으로 언급한 유일한 후보이나, 전체적으로는중앙정부주도의 하향식 개발 계획 모델에 가깝다는 한계가 있다.


실현을 위해서는 정치적 설득과 추진력이 관건이며, 구체적인 제도.


고객상담센터, 상담 서비스 20회 '우수'.


이번 행사는중앙정부부문 최초로 20회 우수.


협의회는 대통령 선거 공약 간 지방분권 정책의 차이를 지적.


이행 ▲지역 산업의 신성장동력 육성 등으로 구성됐다.


지방이 주도하는 대한민국 시대를 열기 위해 김 후보는 지방분권 개헌과중앙권한의 과감한 이양을 추진할 계획이다.


헌법에 '대한민국은 지방분권 국가임'을 선언하고 지방정부에 자치입법권, 자치재정권.


제7차 APEC 정상회의 준비위원회에 참석해 발언하고 있다.


경주시 주낙영 경주시장이 2025 APEC 정상회의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중앙정부와의 협력 강화를 재확인했다.


주 시장은 지난 22일정부서울청사에서 개최된 제7차 APEC 정상회의 준비위원회에 참석해 경주시.


충청타임즈] 충남 금산군은 지난 22일 당진시에서 열린 충남시장군수협의회 제5차 정기회의에서 '중부 동서고속도로' 신설에 대한중앙정부건의를 제안했다.


이 사업은 총 6조1250억원을 투입해 서천~금산~논산~김천~구미를 연결하는 총 122.


유정복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장(가운데)과 협의회 임원들이 최근 서울 여의도에서 만나 새정부출범에 앞서중앙~지방정부간 협력 방안 등 주요 현안을 논의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협의회 제공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장는 최근 유정복 협의회장(인천.


서울시는 13일 오후 시청에서 농림축산식품부, 롯데카드㈜, ㈜신세계와 '지역상생 청년 창업 지원 및.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