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스]롯데웰푸드가 자사 비스킷 4종

test 0 8 04:58

[서울=뉴시스]롯데웰푸드가 자사 비스킷 4종에 마늘을 더한 '고메 셀렉션 갈릭'을 출시했다.


(사진=롯데웰푸드제공) 2025.


투자 의견은 ‘매수’, 목표가는 17만원 ‘유지’했다.


전 거래일 종가는 12만 1300원이다.


기지로 현지에서 직접 생산해 인도 시장 공략은 물론 주변국 수출을 위한 발판이 될 전망이다.


하리아나 빼빼로 라인을 통해롯데웰푸드는 세계 1위 인구 대국이자 약 17조 원 규모의 거대 제과 시장인 인도에 빼빼로를 처음 선보인다.


초콜릿 수요가 높은 인도 시장.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 [롯데웰푸드제공.


이는롯데웰푸드가 일본롯데의 빙과.


롯데웰푸드가 인도 빼빼로 공장 가동을 시작한다.


이를 통해 오는 2032년까지 인도에서만 연 매출 1조원을 올린다는 계획도 세웠다.


롯데웰푸드는 인도 자회사인롯데인디아이 하리아나 공장에 빼빼로 생산 라인 건립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현지 생산 및 판매에 돌입.


롯데웰푸드는 일본롯데의 인기 아이스크림 '쿨리쉬(COOLish) 바닐라'를 한국에서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로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일본롯데의 빙과 브랜드를 브랜드명, 스펙 그대로 도입하는 첫 사례다.


설레임은 2003년 출시된 국내 최초의 파우치형 아이스크림.


시례지구 제일풍경채


수익성 개선과 미래 성장을 위한 ‘혁신추진단’을 구성하고 단장으로 부사장급 인사를 외부에서 영입했다.


30일 재계에 따르면롯데웰푸드는 최근 급변하는 외부 환경 등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대표이사 직속 조직인 혁신추진단을 구성했다.


공장에 빼빼로 생산 라인 건립을 완료하고 현지 생산 및 판매를 본격화한다고 9일 밝혔다.


이는 빼빼로의 첫 해외 생산기지다.


롯데웰푸드는 초콜릿 수요가 높은 인도 시장 특성에 맞춰 오리지널 빼빼로와 크런키 빼빼로 2종을 우선 선보인다.


완성된 라인은 빼빼로의 첫 번째 해외 생산기지로, 인도 시장을 비롯해 주변국 수출을 위한 발판이 될 전망이다.


롯데웰푸드는 초콜릿 수요가 높은 인도 시장 특성에 맞춰 ‘오리지널 빼빼로’와 ‘크런키 빼빼로’ 2종을 우선 출시한다.


이번에 완성된 라인은 빼빼로의 첫 번째 해외 생산기지다.


현지에서 직접 생산해 인도는 물론 주변국으로 수출하게 된다.


롯데웰푸드는 초콜릿 수요가 높은 인도 시장 특성에 맞춰 '오리지널 빼빼로'와 '크런키 빼빼로' 2종을 먼저 출시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