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학문화 확산 공로 장관표창 받아 국립부산과학관(관장 송삼종)은 지난 8일과학관천체투영관 및 중회의실에서 ‘별빛 후원회의 밤’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송삼종(사진 왼쪽) 국립부산과학관장과 이수태 후원회장이 과학문화 확산 유공 표창을 들어보이고.
국립부산과학관10주년 기념 표지석 제막식(왼쪽 두번째부터 이영활 초대관장, 최현돌 전 기장군수, 김세연 전 국회의원, 서병수 전부산시장, 허남식 전부산시장, 송삼종 관장, 김희정 국회의원, 설동근 전부산시교육감, 고현숙 2대 관장, 이채윤 초대 후원회장.
국립부산과학관'별빛 후원의 밤' 행사 참석자들이 '100만인 서명운동 표지석' 제막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산기장군 오시리아관광단지에 있는 국립부산과학관이 지난 8일 별이 쏟아지는 돔 스크린을 보유한 천체투영관에서 '별빛 후원회의 밤' 행사를.
후원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후원회 활성화를 위한 소통과 교류의 장으로 마련됐다.
행사에는 송삼종 국립부산과학관장, 이수태 국립부산과학관후원회장(파나시아 회장), 이채윤 초대 후원회장(리노공업 회장)을 비롯해과학관건립에 이바지한 김희정 국회.
국립부산과학관이 6일 법인 설립 10주년을 맞은 데 이어 오는 12월 개관 10주년을 맞는다.
부산과학관은 시민을 포함한 지역사회의 열망과 지지에 힘입어 건립에 성공한 뒤 지난 10년간부산을 과학문화도시로 우뚝 서게 한 대표 과학 전시·교육 기관으로 자리.
국립부산과학관이 지난 6일 법인 설립 10주년을 맞았다.
오는 12월은 개관 10주년이다.
그동안과학관을 다녀간 방문객만 700만 명이 넘었다.
해마다 방문객이 늘어 지난해에는 총 94만 명이과학관을 찾았다.
2위인 누리마루 APEC하우스보다.
구태근(오른쪽) BNK경남은행 상무가 국립부산과학관이수태 후원회장으로부터 나눔 인증패를 전달받고 있다.
/ 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은 국립부산과학관으로부터 '나눔 인증패'를 받았다고 9일 밝혔다.
구태근 경영전략그룹 상무는 국립부산과학관개관 10.
후원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후원회 활성화를 위한 소통과 교류의 장으로 마련됐다.
행사에는 송삼종 국립부산과학관장과 이수태 국립부산과학관후원회장(파나시아 회장), 이채윤 초대 후원회장(리노공업 회장), 김희정 국회의원, 김세연 아젠다 2050 대표.
이사인 임병천 광성계측기 회장의 과학 나눔 △김성희 금사중학교 교감 및 김부영 학부모의과학관이 지역사회에 미친 영향에 대한 발표가 이어졌다.
이어진 '새로운 10년을 준비하다'에서는 △허남영 국립부산과학관본부장의 동남권 트리플 헬릭스(Triple Helix.
[부산=뉴시스] 노담밴드의 튼튼섬 모험 (사진=국립부산과학관제공)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