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환 환경부 장관후보자가 15일 서울 여의도 국회 환경노동위원회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의원 질의에 답하고 있다.
[앵커] 이번엔 장관후보자들, 전문성 논란 같이 따져보겠습니다.
안규백후보자는 청문회 통과하면 64년 만의 민간 출신 국방장관이 되는 거잖아요.
전문성 문제 없나요? 안후보자, "강감찬, 권율도 문관 출신이었다" 이렇게 반박하더라고요.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민간에서 30여 년간 IT 산업을 이끌어온 경험을 바탕으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
김성환 환경부 장관후보자가 '탈원전' 정책을 추진하지 않겠다는 뜻을 거듭 밝혔습니다.
김후보자는 오늘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인사청문회에서 신규 원전 건설에 대한 입장을 묻자 "11차 전력기본계획에도 원전을 추가로 2기 짓는 것을 지난 정부 때 확정했다"며.
배경훈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후보자인사청문회에서 'AI 진흥' 주장이 반복된 가운데, 15일 주요 일간지와 경제지 지면에서도 같은 내용의 보도가 도돌이표.
임광현 국세청장후보자인사청문회에서 전관예우 특혜 논란을 놓고 여야가 설전을 벌였습니다.
오늘(15일) 국회 기획재정위원회에서 열린 국세청장후보자인사청문회에서 야당은 임후보자가 설립한 세무법인 선택의 급성장 배경에는 전관예우 영향이 있었을 거.
어떤 능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리포트] 정동영 의원은 이재명 정부 초대 통일부 장관후보자로 지명됐습니다.
참여정부 시절에도 통일부 장관을 지내는 등 원조 북한통으로 알려져, 한반도 평화 정책에도 훈풍을 불러올 것으로.
한성숙 중기부 장관후보자는 이날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15일 환경부장관후보자국회 인사청문회김성환후보자, “4차 공모 응모 있을 것” 답변이용우 의원, “중앙정부가 직접 발로 뛰어야” 역대 수도권 광역 대체매립지 공모 조건 비교.
/이용우 국회의원실 제공 김성환 환경부장관후보자가 최근 시작한 ‘수도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