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있는지 근본적인 성찰이 필요하다"고

test 0 6 07.18 17:14

의원(더불어민주당·순천4)은 18일 열린 제392회 임시회 도정질문에서 "현재 전남 전역에서 활발히 추진되고 있는 대규모개발사업이익이 과연 누구를 위한 것인지, 그 혜택이 지역사회에 돌아가고 있는지 근본적인 성찰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예니퍼 헤이링스 시몬스 수리남 대통령.


예니퍼 헤이링스 시몬스(71) 대통령은 16일(현지시간) 수도 파라마리보에 있는 앤서니.


13일 인천경제청과 LH 청라·영종사업본부 등에 따르면 최근 LH 보상판매팀 등은 인천경제청을 방문해 청라의개발이익재투자 관련 논의를 했다.


이 자리에서 인천경제청은 청라개발사업의 부분 준공이 이뤄진 곳을 대상으로 우선 LH가개발이익추정치.


포항시청 전경 /포항시 제공 포항시가 풍력발전사업에서 발생하는개발이익을 시민과 지역사회가 함께 나눌 수 있는 제도적 기반을 마련했다.


시는 지난 9일 ‘포항시 풍력발전사업개발이익공유에 관한 조례’를 공포하며 본격적인 시민참여형 재생에너지 정책.


2026년 주당장부가액(BVPS) 기준 주가순자산비율(PBR)이 0.


4배(주당순이익·EPS 기준 3.


6배)에 불과하다는 설명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의 2분기 실적은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5.


벤처밸리 푸르지오


8% 감소한 1조원, 영업이익은 38.


1% 증가한 742억원을 기록하며 컨센서스(영업이익.


본문 이미지 포항시는 '풍력발전사업개발이익공유에 관한 조례'를 최근 공포했다고 밝혔습니다.


조례에는 발전 사업자가 시민이나 지역 기업의 출자나 채권, 펀드 등을 통해 사업에 참여하도록 권장하고개발이익일부를 지역 사회에 환원하는 노력을 해야.


497가구를 공급하는 도심 공공주택 복합사업이 본궤도에 올랐습니다.


원주민인 토지 소유자들이 리츠 주주로 참여해 분양권은 물론개발이익까지 거둘 수 있는 '지역상생리츠' 1호 사례입니다.


오늘(14일)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국토부는 최근 '제물포역 북측 도심.


만들었고, 3곳은 입법을 위한 절차를 진행 중입니다.


이 덕분에 사업 추진이 속도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