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리품 분배로 전락했다"고 비판하

test 0 24 06:11

조배숙 국민의힘 의원이 12일 "이번 사면권 행사는 정의의 구현이 아닌정치적전리품 분배로 전락했다"고 비판하고 나섰다.


전북 출신의 국민의힘 유일 통로인 조배숙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에 '사면권’은정치적전리품이 아닙니다'는 글을 올리고 "이재명 대통령.


사면과 관련해 공개적으로 우려를 표하며 제도 개혁 필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이번 사면이 국민 화합이라는 본래 취지에서 벗어나정치적이해관계로 비칠 수 있다고 지적했다.


후보는 12일 경쟁주자인 조경태 후보를 향해 “트로이 목마가 아니라면 이런 행동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겠나”라며 “하루 빨리정치적결단을 내려 자신이 진짜 가고 싶은 길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이날 오전 긴급 입장문을 내고 “지금 진행되는.


한국의 포괄적·점진적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CPTPP) 가입은 한·일 양국 모두 경제적·정치적으로 ‘윈-윈’이 될 수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미국발 뉴노멀 통상 질서에 맞대응하고, 양국 간 미래지향적 관계 구축에도 긍정적이다.


김문수 당 대표 후보는 12일 당권 경쟁자인 조경태 후보를 향해 "편향된 특검에 동조하며 우리 당을 내란 정당으로 매도했다"며정치적결단을 촉구했다.


김 후보는 이날 긴급 입장문을 통해 "조 후보는 하루빨리정치적결단을 내려 자신이 진짜 가고 싶은 길을.


군산 경장동 중해마루힐


모든 책임을 떠넘기는 것도 무책임한 모습이기 때문"이라고 했다.


그는 "이번 광복절 특사가 국민 화합이라는 원래 취지와 달리정치적이해관계의 소산으로 비칠 수 있는 점은 매우 안타깝다"고 적었다.


이어 "특히 이번 사면을 위해 국민의힘 부패사범까지 포함해.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의힘이 상식적이고 정상적인 정당으로 돌아오길 바란다며, 내란 단죄는정치적흥정 대상이 아니라고 강조했습니다.


정청래 대표는 어제(11일) 최고위원회의에서 국민의힘 지도부 선출 레이스가 기대를 저버리고 있다면서, 내란을 비호하고.


[기획재정부] 국가신용등급 평가를 위해 방한한 무디스 연례협의단이 한국에 대해 새 정부 출범으로정치적혼란이 해소되고 구조개혁 여건이 개선됐다고 평가했다.


기획재정부는 구윤철 경제부총리 겸 기재부 장관이 지난 8일 오후 정부.


더불어민주당 이언주 최고위원은 이재명 정부의 광복절 특별사면과 관련해 국민 화합이라는 원래 취지와는 달리정치적이해관계의 소산으로 비칠 수 있는 점은 안타깝다고 평가했습니다.


이 최고위원은 어제(12일) SNS에 이번 사면을 위해 국민의힘 부패 사범까지.


주한미군사령관도 "주한미군에 변화가 필요하다"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