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예측하는 시대가 열렸습니다.

test 0 5 11:40

인공지능이 감귤생산량을 예측하는 시대가 열렸습니다.


사람이 일일이 하던 감귤생산량조사를 AI가 하게 되면서 보다 손쉽고 정확한 예측을 기대케하고 있습니다.


감귤농가에서 나무 한그루를 정해 스마트폰으로 구석구석을 촬영합니다.


광어와 우럭 등 대표 횟감 어종의생산량이 줄고 가격은 급등하는 등 업계와 소비자 모두 부담이 커지고 있다.


25일 해양수산부에 따르면 올해 고수온 위기 경보.


지난달 27일 서울 한 대형마트에 광어 세꼬시 등이 진열돼 있다.


한국해양수산개발원(KMI) 수산업관측센터의 수산 관측을 보면 우럭의 지난달 출하량은 지난해 같은 달보다 17.


[제주=뉴시스] 제주도 농업기술원은 감귤생산량예측을 위해 인공지능 등을 활용한 관측체계를 도입한다.


제주농업기술원이 3D모델로 구현한 감귤나무 제주특별자치도 농업기술원(원장 고상환)은 감귤생산량예측 방식을 기존 인력 중심 현장 조사에서 벗어나, 인공지능(AI)과 3차원(3D) 입체모델링을 접목한 관측체계를 본격 도입한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상반기 베트남 쌀생산량과 수출액이 모두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미 농무부(USDA)에 따르면 배트남 쌀 재배면적은 2023·2024년(마케팅연도) 711만㏊에서 2024·2025년 700만㏊로 줄었다.


2025·2026년 전망치는.


창원 메가시티 자이&위브


감귤생산량예측 방식에 인공지능 분석 방식이 접목됩니다.


제주자치도 농업기술원은 그동안 매달 5월과 8월, 11월 세 차례에 걸쳐 320개 표본 감귤원을 방문해 화엽비를 측정하고 열매수와 크기를 조사하는 방식 등으로생산량과 품질을 추정해왔습니다.


감귤나무 촬영 [제주도 제공.


기존에는 인력 중심의 현장 조사가 이뤄졌다.


kr 정부가 장기 불황을 겪고 있는 석유화학 기업들이 나프타분해설비(NCC) 생산 능력(에틸렌생산량)을 자율적으로 최대 25% 감축하라고 요구하며 본격적인 구조개혁에 드라이브를 걸었다.


기업의 자구책을 검토한 뒤 금융·세제.


서울 한 대형마트 고등어 판매대 모습.


국내에서 주로 먹는 300g 이상 중·대형 고등어는 씨가 마르고, 선호가 떨어지는 소형 고등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