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이어 올해도 공무원에게만수당을 지급

test 0 6 04.25 20:10

산불, 산사태 등 산림재난에 대응하는 필수업무 노동자에게특수직무수당을 지급하는 산림청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공무원에게만수당을 지급하고 산불진화대를 포함한 나머지 비정규직은 모두 제외해 '차별'이라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지원수당을 신설하고 퇴소자립지원금을 인상하는 한편, 수사재판절차에서 피해아동·청소년이 보호받을 수 있도록 '청소년성보호법'을 정비한다.


온라인 성매매 알선·홍보 범죄에 대한 수사를 확대하고 성매매피해자 지원기관(90곳)을 통해 구조부터 자활까지 지원.


호봉제 적용을 받지 못하고, 단일직무급제로 임금을 받기 때문입니다.


신입 대원이 받는 월급은 세전 270만.


https://www.hotelm.co.kr/


재난특수진화대원 : "산꼭대기에 올라가서 불을 끄는 우리는 위험수당,특수근무수당이 없고 밑에서 지원하거나 대기하는.


제주신화월드 행복공작소는 제주도 최초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으로 9개 장애유형 근로자 45명이 미화, 카페, 구두수선 등직무에서 근무중이다.


또한 모회사와 동일한 복지제도를 제공하고 매월 장애수당을 지급하며 65세 정년 연장으로 직원 복지에 공을.


부서지면 접착제로 때워 사용하고 있습니다.


[산림청 산불 재난특수진화대원 : 소방에서는 헬멧의 교체 주기, 내구연한을 5년으로.


쌓여도 한 푼도 오르지 않습니다.


호봉제가 아닌 단일직무급제이기 때문입니다.


산림청 직원들에게는 지급되는 위험수당과 재난.


부모 봉양 직원에게 배우자·출산·경로수당지급 ▲자녀 4명까지 자녀수당지급 ▲직무향상을 위한 학원비·대학 등록금 지원.


윤활유 시장 선도 장암칼스는 기술력과 도전정신을 바탕으로특수윤활유 국산화에 성공한 대한민국 대표 기업이다.


도보로 산불의 최전선에 접근해 불을 끈다.


이들은 전문적인직무교육(진화교육)과 체력을 갖춘 인원들이다.


공무원이 아니라는 이유로 가족수당, 출장비, 위험수당을 못 받는 이들은 상당한 수준의 체력검정과 면접심사.


10명 규모로 운영되며, 담당자 1명이 학생 2명을 맡아 안정적인직무적응을 돕는다.


참여 기업은 근로기준법에 따라 사업자등록을.


5∼12월) 매달 기업 담당자에게 70만원, 학생에게 80만원의수당을 지급한다.


희망 기업과 학생은 오는 14일까지 군산시 누리집.


운영되며, 담당자 1명이 학생(멘티) 2명을 맡아 안정적인직무적응을 돕는다.


참여 기업은 군산시 소재 근로기준법에 따라 사업자.


멘토)에게는 70만원, 참여 학생(멘티)에게는 80만원의수당이 지급된다.


◇군산시, 농촌체류형 쉼터 시행에 따른 신고 접수 개정.


등 위험 직군이란 인식 탓에 채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했다.


국과수는 마약전담 인력과 독성분야 연구직에게 지급하는특수직무수당신설을 추진 중이다.


이봉우 국과수 원장은 “국내 마약류 동향 탐색의 최전선에 있는 만큼 첨단 분석 기술 개발, 유관기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