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휘둘러교직원등 6명이 다쳤다.

test 0 2 10:11

경향신문 자료사진 28일 오전 충북 청주에서 고등학생이 흉기를 휘둘러교직원등 6명이 다쳤다.


이날 오전 8시30분쯤 흥덕구 A 고등학교에서 이 학교 2학년에 재학중인 B군이교직원등에게 흉기를 휘두르는 등 난동을 부렸다.


강원학원이 운영하는 강원중·고등학교 사립학교 교비를 개인적으로 쓰고, 지위를 이용해교직원에게 직장 내 괴롭힘과 갑질을 일삼아 온 이사장 부부가 경찰 수사를 받게 됐습니다.


http://www.bluecitypmc.co.kr/


또 이사장 부부의 권세에 눌려 생일이나 명절 때마다 각출한 금품을 제공한교직원.


▲ 충북해양교육원이 지난 9일부터 실시한 바다체험 힐링연수에 참여한교직원들이 충남 보령 해수욕장을 맨발로 걷고 있다.


/충북해양연수원 제공 [충청타임즈] 충북해양교육원은 지난 9일부터 한 달간 4회에 걸쳐교직원120명을 대상으로 '2025 바다체험 힐링연수.


오늘(10일) 서울시교육청 등에 따르면 이 학교 학생들이 지난 8일 저녁부터.


교육 대상 학생이 특수학급에서 교사와 상담을 하던 도중 난동을 부린겁니다.


특수교사는 곧바로 보건실로 대피했지만 학교장 등교직원3명은 이 학생과 복도에서 대치하다 학생이 휘두른 흉기에 찔려 중상을 입었습니다.


중상을 입은교직원들은 대전과 천안, 청주.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이 8일 인천첨단초등학교를 방문하여교직원들과 학교 현안에 대한 간담회 시간을 갖고 있다.


1억 6249만 8000원 회수 처분과 관련자에 대한 중징계 및 수사기관 고발 등을 조치할 계획이다.


한국교직원공제회는 한양대와교직원복지향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한국교직원공제회와 한양대가 29일교직원복지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이기정 한양대 총장, 정갑윤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 신이식 한양대.


이기정 한양대학교 총장, 정갑윤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 신이식 한양대학교 노조위원장(왼쪽부터)이 29일 한양대 신본관 총장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교직원공제회 제공 한국교직원공제회는 29일 한양대와교직원의 생활안정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