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지역별로 최대 15배 차이가 난다는

test 0 9 10:54

사진=클립아트코리아모발이식비용이 지역별로 최대 15배 차이가 난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2일,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국민의힘 김미애 의원이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받은 자료에 따르면 1모당모발이식술 가격은 지역별로 큰 차이를 보였다.


[사진 출처 = 픽사베이]모발한 올을이식하는 데 들어가는 비용이 지역별로 최대 15배까지 차이 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모발이식에는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만큼 한 푼이라도 아끼기 위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전 쌍용더플래티넘


수준인 평균 1400원이었다.


인천을 제외한 수도권의 1모당 평균모발이식가격은 서울이 4223원, 경기가 3667원이었다.


1모당모발이식비용을 집계할 수 있는 다른 광역시를 보면 대구 8380원, 부산 5443원, 대전 1800원 순으로 비용이 많이 들었다.


NRG 출신 노유민이모발이식에 이어 눈밑지방재배치를 받은 근황을 전했다.


[사진=노유민 인스타그램] NRG 출신 노유민이모발이식에 이어 눈밑지방재배치를 받은 근황을 전했다.


최근 노유민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눈밑지방재배치 전후 사진을 올렸다.


모발이식고민중 탈모 치료를 고민 중인 중년 남성이 소파에 앉아 깊은 걱정에 잠겨 있다.


그는 한 손으로 머리를 짚으며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으며, 고액의모발이식비용 견적을 받은 뒤 당혹감을 느끼는 듯한 모습이다.


최근 대구 지역모발이식비용이 서울.


고 해 비립종 제거 시술도 받게 했다.


오씨는 “내년에도 원하시면 미용 선물을 할 예정”이라고 했다.


아버지나 시아버지에게 ‘모발이식’ 선물을 하는 자녀도 늘고 있다.


‘효도 시술’ 선물이 증가하는 건 MZ세대들이 특히 성형외과나 피부과 시술에 대한.


챗GPT를 통해 생성된 이미지.


모발한 올을이식하는 데 들어가는 비용이 지역별로 천차차만별인 것으로 나타났다.


모발한 올당이식가격 차이는 최대 15배로 나타났다.


2일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김미애 국민의힘 의원이 건강보험심사평가원(심평원)에서 받은.


클립아트코리아 제공모발한 올을이식하는 데 들어가는 비용이 지역별로 최대 15배 차이 나는 가운데 전북은 가장 비싼 광주광역시와 비교해 9배 가까이 저렴한 것으로 나타났다.


모발이식은 건강 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비급여 항목이다.


▲ 자료이미지 지역별로모발이식시술 비용이 최대 15배까지 차이 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일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김미애 국민의힘 의원이 건강보험심사평가원으로부터 받은 자료에 따르면 1모당모발이식가격은 시술 전후 검사 및 관리 비용을 제외하더라도.


사진|스타투데이DB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탈모로모발이식을 했다고 밝혔다.


박나래는 탈모 걱정으로 탈모 전문 병원을 찾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