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림책 <모이야기> 이탈리어판 표

test 0 8 11:01

최연주 작가의 그림책 <모이야기> 이탈리어판 표지.


엣눈북스 제공 최연주 작가.


스트레가상 공식 웹사이트 캡처.


최연주 작가의 그림책 <모이야기>(이탈리아어판 제목 Gatto Mo e gli amici del bosco)가 이탈리아에서 ‘프레미오 스트레가 라가체 에 라가치.


창원에서 활동하는 창작동인 ‘울’의 시인들이 모여 함께 편 시집 ‘세계에 한 소녀가 또 사라진다’와 자신들의 작품에 관해이야기를 나눴다.


시집에는 급변하는 지구의 풍경과 그에 대한 시인들의 깊은 염려가 담겨 있다.


참석한 정남식, 서연우, 임성구, 김승강.


OST로 인기 질주를 이어간다.


신곡은 ‘그대 떠난 빈자리 여전히 그대로인데 / 가득했던 그대의 향기가 참.


연대해온 아시아 활동가들 모두가 기뻐할 성과입니다.


녹색연합은 반핵아시아 포럼에서 아시아 각국 반핵 활동가들을 만나 그들의이야기를 듣고 기획연재로 소개합니다.


용인푸르지오원클러스터


“축구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 이정효 감독은 포항스틸러스전을 앞두고 최근 불거진 광주FC의 부실 행정에 대해 말을 아꼈다.


광주는 지난해 12월 17일 국제축구연맹(FIFA)으로부터 선수 등록 징계를 받았다.


지난 2023년 영입한 아사니에 대한 3000달러(한화 약.


[서울=뉴시스] 최연주 작가의 그림책 '모이야기' 이탈리어판.


(사진=엣눈북스 제공) 2025.


출판사 엣눈북스는 '모이야기'(이탈리어판.


트로트 가수 김태연이 첫 정규앨범의 수록곡 '아버지의 꿈'이 본인과 아버지의이야기를 담은 곡이라 설명했다.


[대전=뉴시스] 산림청이 전국 100그루의 보호수가 간직한이야기를 담아 편찬한 '이야기가 있는 보호수2' 책자 본문.


공간리상춘 제공 캐나다와 한국 예술가들의 협업 프로젝트로 마련된 국제 교류전 'Story Seekers:이야기를 찾는 사람들'이 오는 22일부터 6월 22일까지 대구 공간리상춘(대구 중구 남산동 26번지)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에서는 이민, 입양, 지역운동.

Comments